본문 바로가기 주메뉴 바로가기 푸터 바로가기

계약신청 · 조회

갱신이용절차

온라인 이용절차

  • 기업 재단
 기존 임치계약이 만료되어 임치기간을 더 늘리고자 하는 경우 갱신계약을 체결
 - 신청가능기간 : 계약만료일 후 30일 전까지(임치기간 중에도 갱신 가능)
 * 예시) 임치기간이 5월 15일까지인 경우 갱신가능기간은 6월 14일까지이며,
 6월 14일에 갱신계약체결시 기존 계약만료일 다음날인 5월 16일부터 갱신한 것으로 봄
기업01범용공인인증서
로그인
  • 기존에 등록된 범용공인인증서로 로그인
    (공인인증서 만료 및 재발급시 사업자등록번호 로그인 - 마이페이지 공인인증서 등록 후 공인인증 로그인)
로그인
기업02갱신 신청
  • 임치계약 갱신 신청 [임치계약정보 → 계약내역 → 갱신하기]
바로가기
재단03갱신 신청 승인
  • 재단 임치계약 담당자의 신청 승인
    -신청서 승인 시 알림톡이 발송됩니다.
기업04갱신 수수료 납부
  • 갱신 수수료 납부 [15만원/1년]
    [임치계약정보 → 갱신내역 → 수수료납부]
    *카드결제 및 가상계좌입금 가능합니다.
바로가기
기업05개발인 전자서명
  • 개발인(주관), 개발인(공동), 사용인의 전자서명
    [임치계약정보 → 갱신내역 → 전자서명]

    *양자간 : 개발인(기업) 전자서명
    *공동개발 : 개발인(주관) → 개발인(공동)
    *삼자간 : 개발인(기업) → 사용인(기업)
바로가기
재단06재단 전자서명
  • 재단 임치 계약 담당자의 전자서명
    -재단의 전자서명 후 계약완료 알림톡이 발송됩니다.
상단으로